• NEWS
  • 2022.06.23

[신간 소개] 스피리추얼 영어덜트 SF <소울메이커> 출간


제로 포인트로 가자.

소울메이커가 있는 곳으로!



카카오페이지 넥스트 페이지 선정작

'소울메이커'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소울메이커』 출간!



김태라 장편소설 『소울메이커』




| 책소개


카카오페이지 넥스트 페이지 선정작

소울메이커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제로 포인트로 가자. 소울메이커가 있는 곳으로!”


소울이라는 인공 에너지로 생명이 유지되는 22세기 미래 사회.

사람들은 불멸을 약속한 소울메이커를 찬양한다.

하지만 누구도 그의 정체를 알지 못하는데…….


영혼의 소리를 듣는 열일곱 소녀 주나는

인간의 생명 에너지가 통제되고 있음을 깨닫고

소년 리후와 함께 소울메이커가 있다는 제로 포인트로 향한다.


통제 사회를 허물고 새 세상을 열기 위해서는

소울메이커의 정체를 파헤쳐야 한다!



| 저자소개


김태라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등단했으며 대학과 대학원에서 철학을 전공했다. 지은 책으로 『러브 바이러스』, 『성장관리부』, 『세타 스쿨』, 『생각 아바타』, 『감정조절기 하트』 등이 있으며 『하늘을 품은 거울이』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2021년 대한민국 소설독서대전 대상 등 다수의 에세이, 동화, 평론 분야 수상 경력이 있다.



| 차례


01 감마존 소녀

02 베타존 소년

03 소울 세례식

04 반생명 추출

05 경계 지대에서

06 리후의 과거

07 인공식물들

08 숲의 마녀

09 델타존에서

10 나다수와의 만남

11 에너지 조정자

12 컨트롤러 회의

13 파워 티켓

14 불타는 집

15 영혼의 집

16 조화와 균형의 도시

17 에너지 대란

18 비상사태

19 무너진 세계

20 고아가 된 아이들

21 알파존으로

22 페이크 소울

23 영혼의 소리

24 컨트롤 게임

25 최고층에서

26 뱀파이어룸

27 하얀 손목

28 생명과 반생명

29 빛들의 외침

30 구심의 몰락

31 새로운 시작


작가의 말



| 책속으로


소울머신에 빨간불이 들어오더니 램프가 불안하게 깜빡거렸다. 그리고 곧이어 날카로운 경보음이 울렸다.

삐삐, 삐삐…….

주나는 그 자리에 얼어붙었다. 생명력 컨디션 ‘위기’를 뜻하는 빨간불을 넘어 경보음이 울리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고 있었다. 생명력 고갈. 이 상태에 이르면 몇 분 안에 심장박동이 멈추고 신체 기능이 정지한다. 그때는 소울을 다시 주입해도 회생이 불가능하다.

주나는 어지럼을 느끼며 길바닥에 쓰러졌다.

‘안 돼. 이렇게 죽을 순 없어…….’

정신을 차리려 했지만 눈앞이 빙빙 돌았다. 심장이 천둥처럼 커다랗게 뛰었다. 그것은 한정된 심장박동의 남은 몇 조각 같았다. 열, 아홉, 여덟, 일곱, 여섯……. 높은 곳에서 내리비치는 소울태양의 눈 부신 빛이 얼굴로 쏟아져 내렸다. 주나의 시야가 흐려졌다.

그때였다.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왔다. 허공에선지, 마음속에선지, 속삭이듯, 외치는 듯, 부드럽고 간절한 목소리가.

_01 감마존 소녀 中


“너한테 말은 안 했지만, 나 그동안 숲 근처에 자주 갔었어.”

“뭐? 숲에는 왜?”

주나가 깜짝 놀라 소리쳤다.

“아니, 숲속으로 들어간 건 아니고 델타존 바깥에 숲으로 가는 입구에…….”

“거긴 왜?”

주나의 가슴이 다시 쿵쿵거렸다.

“누굴 만나느라고.”

“누구?”

거기서 조이가 만날 사람은 없었다. 적어도 주나가 알기로는 그랬다.

“좀 특별한 사람이야.”

조이는 계속 머뭇거리며 말하기를 꺼리는 듯했다.

“대체 누군데 그래?”

“……나다수라는 사람. ‘숲의 마녀’라고 불리는.”

조이가 대답했다. 주나는 걸음을 뚝 멈췄다.

_08 숲의 마녀 中


“소울시민 여러분,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울인의 오랜 염원이었던 에너지 조정계가 드디어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 조화와 균형의 빛을 하늘천장에 쏘아 올렸습니다. 소울시의 무궁한 영광을 상징하는 찬란한 금빛입니다. 아시다시피, 인간은 소울이라는 동력에 의해 움직이는 생화학적 기계입니다. 그 사람들이 모인 사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생각하고 느끼는 기계인 인간의 몸에 두뇌라는 조정 장치가 있듯, 사회라는 기계에도 조율 장치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조정계는 소울시라는 거대한 기계의 브레인입니다. 우리는 정확한 예측과 계산에 따른 주파수 조절을 통해 구역 내 에너지 불균형과 부조화를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온 구역에서 박수 소리가 터져 나왔다. 구심이 미소를 지으며 연설을 계속했다.

“이에 따라 세계는 더더욱 안정되고 질서 있는 공간으로 발전할 것이며, 우리는 노화와 질병에서 해방되어 불멸의 몸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생명의 원천이신 소울메이커의 장대한 비전입니다.”

하늘천장을 찌를 듯한 박수와 환성이 터져 나왔다. 사람들은 팔을 벌려 소리 지르며 기쁨의 순간을 만끽했다.

_16 조화와 균형의 도시 中



| 출판사 리뷰


카카오페이지 넥스트 페이지 선정작

일간 랭킹 1위! 수만 명에게 사랑받은 성장 소설

종합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작가 발굴 프로젝트 ‘NEXT PAGE’ 선정작 『소울메이커』가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올해 초 많은 관심을 받으며 카카오페이지에서 먼저 공개됐고, 론칭하자마자 일간 랭킹 1위를 달성했다. ‘흥미로운 소설’, ‘신비한 소재’, ‘의미 있고 따듯한 이야기’라는 평을 받으며 수만 명의 독자에게 사랑받았다.

『소울메이커』는 신춘문예로 등단한 김태라 작가의 신작 영어덜트 소설이다. 청소년은 물론,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성장 소설이기도 하다. 동화, 청소년 소설, 에세이, 평론을 넘나들며 신선하고 따듯한 시선으로 어린 독자들의 마음을 키워온 작가의 상상력이 빛을 발했다. 청소년 주인공들이 모험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사회의 모순을 밝히는 과정을 찬란하게 그렸다.


소울메이커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가슴 뛰는 모험담, 스피리추얼 영어덜트 SF

22세기 미래 사회. 위대한 소울메이커의 비전이 실현되어 소울시(市) 사람들은 노화와 질병에서 벗어난다. 사람들은 입을 모아 소울메이커를 찬양하지만, 사실 그 누구도 그의 정체를 알지 못한다. 사람들은 소울이라는 인공 에너지에 의존해 살아가고, 알파·베타·감마·델타로 나뉘어 통제받는다. 소울메이커는 과연 사람들에게 진정한 생명과 자유를 주었을까? 소울메이커의 정체는, 그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영혼의 소리를 듣는 감마존 소녀 주나는 베타존 소년 리후와 함께 본연의 생명 에너지를 되찾기 위해 소울메이커를 찾아 나선다.

『소울메이커』는 ‘모든 것은 에너지’라는 씨앗 아이디어에서 발아된 ‘소울메이커’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갈등과 방황, 도전과 성장에 관한 메시지를 스피리추얼 영어덜트 SF라는 새로운 장르에 담아냈다. 자신의 한계와 사회의 체제를 뚫고 나아가는 소녀와 소년의 여정에 동행하다 보면 내면 깊숙한 곳에 잠재된 감정이 폭발하듯 벅차오를 것이다. 더 넓은 곳을 향해 끝없이 펼쳐질 그들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 <소울메이커> 보러 가기

Stories Beyond Your ImaginationGOZKNOCK ENTERTAINMENT

Gozknock Entertainment is a diverse company that publishes more
genres than any other novel publishers in Korea.
From thriller and sci-fi to romance, non-fiction, drama, and even
web-novels, experts of various genres are publishing their stories
through Gozknock Entertainment.
Every year Gozknock Entertainment novels are adapted into
movies, TV series, musicals, or web-comics.
The intellectual properties of Gozknock Entertainment enjoy
special recognition within the film & broadcasting industry.
Gozknock Entertainment’s business model is divided into three
sections: publishing and serial uploading, secondary copyright
contracts, and education for authors.
Above all else, we are
creating a professional original story for a video IP development
company,
and it is our mission to provide excellent content and
educate new talent.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즈넉이엔티
  • 대표 배선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1길 35, 4층

Copyright ⓒ Gozknock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